글로벌성장 Wide&Gobal
경제의 글로벌화는 2차 대전 이후 세계를 형성하여 온 가장 강력한 추세 중의 하나이며 특히 1973년 Bretton Woods 체제 붕괴 이후 세계경제에 있어 국가 등 경제주체간의 상호의존성이 심화되고 강화되어온 과정을 지칭하기도 한다.
고객지향 마케팅 Wide&Customer
마케팅은 기업이 고객에게 제품을 판매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킴으로써 기업의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는 행위라고 볼 수 있으며, 마케팅 활동은 고객의 집합인 시장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
사회윤리Wide&Restoration
사회윤리는 개인의 도덕적인 행위가 양심의 문제로 환원할 수 없는 자체의 논리를 가지고 있다는 차원에서 연구를 진행하는 규범 윤리학으로서, 특히 사회의 기본 구조·질서·사회제도의 틀을 거시적으로 문제 삼는 응용 규범 윤리학에 속한다. 사회윤리라는 용어가 생겨난 역사적·사회적인 배경에서 살펴보면 사회윤리의 의미는 두 가지 관점을 함축하고 있다.